인쇄 업계의 매엽식 오프셋 및 UV 경화

인쇄 업계의 매엽식 오프셋 및 UV 경화

매엽식 오프셋 인쇄, 또는 오프셋 석판 인쇄는 대체 인쇄 형태보다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전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일반 인쇄 기술입니다.

매엽식 오프셋 인쇄란 무엇입니까?

매엽식 오프셋에서, 프린터는 연속적인 웹 인쇄와는 대조적으로 낱장 종이를 인쇄기에 공급합니다. 매엽식 오프셋, 또는 오프셋 석판술 (리소) 인화법은 이미지가 마지막으로 용지 위에 인쇄되기 전, 석판 인쇄판에서 고무 블랭킷으로 ‘오프셋’되기 때문에 오프셋이라고 합니다. 인쇄판은 CTP (Computer-to-Plate) 시스템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이러한 인쇄판은 실린더에 장착된 고무 블랭킷에 4가지 CMYK 색 (파랑, 자주, 노랑, 검정)을 각각 도포하는 데 사용되며, 인쇄 이미지를 재질에 고르게 전달합니다.

이런 공정에 사용되는 잉크는 점성이 매우 강하며 인쇄 롤러에 개별적으로 전달됩니다. 즉, 석판 인쇄는 특수 별색, 금속, 팬톤 혼합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석판 인쇄기는 경량지부터 두꺼운 보드, Metpol (포일보드), 플라스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질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매엽식 오프셋 인쇄는 일반적으로 상업용 매엽식 오프셋 인쇄와 포장용 매엽식 오프셋 인쇄의 두 가지 부문으로 나뉩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MjfnkUfRTgY
이 비디오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자막은 설정 / 자막을 클릭하고 언어를 선택하세요.

상업용 매엽식 오프셋 인쇄

이 분야에서는 인쇄 자체가 핵심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잡지, 브로슈어, 책, 거래/직접 우편, 전단, 카탈로그, 레터헤드, 명함 등과 같은 항목을 생성하기 위해 인쇄 후 공정 처리를 거칩니다. 일부 상업용 프린터는 LED UV 경화 방식을 채택하여 신소재에 인쇄함으로써 제품 범위를 더욱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포장용 매엽식 오프셋 인쇄

이 분야는 예를 들어, 상자, 종이팩, 슬리브, 라벨 등과 같은 보드 포장재나 종이를 생산합니다. FMCG, 화장품, 식품, 의료, 라벨, 음료, 과자류 등, 다양하고 폭넓은 소비자 시장에서 사용됩니다. 아크 UV(일반 유브)는 PET, PP, 포일보드 등, 특수 재질을 인쇄할 때 큰 장점이 있는 최신 LED UV 경화 기술로 이 분야에서는 이미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매엽식 오프셋 사업을 위해 UV 경화 개조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매엽식 오프셋 인쇄업자를 위한 UV 이점들

  • 더 신속한 처리 – 즉각적인 잉크 건조로 즉시 작업을 마치고 재빨리 배송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종이를 접고, 절단하고, 바인딩하고, 처리할 수 있으므로, 작업 진행 시간과 납기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 제한 사항 없는 인쇄 – UV 및 UV LED 잉크는 PE, PET, PU, 합성지 등 거의 모든 종류에 인쇄할 수 있으며, 코팅지, 비코팅지, 플라스틱, 포일 접합 가공 재질들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부가 가치를 더하고 제품 다양성을 향상시킵니다.
  • 스크레치, 코팅제, 스프레이 파우더 필요 없거나 발생 안함 –  재질이 배지부나 양면 인쇄 시 생기는 스크레치는 안생기고 기계 광택제 또는 코팅제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파우더가 필요 없으므로, 널리 퍼진 공기오염을 제거하고 세척 및 유지관리가 필요 없습니다.
  • 보다 선명한 망점 및 생생한 색 – GEW의 경화 개조는 더 선명한 망점, 더 생생한 색, 고품질의 완제품을 생산합니다.

매엽식 오프셋 인쇄업자를 위한 UV LED 이점들

  • 제한 사항 없는 인쇄 – UV 램프와 달리, LED는 재질에 적외선을 거의 방출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고온의 인쇄 파일, 열에 민감한 재질들의 경화, 종이 수분의 손실과 같은 흔한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안심할 수 있는 최고의 생산성 – 움직이는 부품이 없어서 유지 보수가 적고 예열/냉각하지 않으므로 UV 관련 정지 시간이 적기 때문에, 인쇄기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GEW는 작동 시간에 관계없이, 최대 3년 LED 보증을 제공합니다.
  • 감소된 에너지 소비 – LED 순간 온 오프식을 통해 인쇄기를 가동하지 않을 때는 에너지가 소비되지 않습니다. LED의 더 높은 전기 효율과 UV 출력의 순도를 통해 H-UV 또는 IR 램프 시스템에 비해, 에너지를 70%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스크레치, 코팅제 또는 스프레이 파우더 필요 없거나 발생 없음 – UV LED 잉크 및 광택제는 LED 램프 통과 후 100 % 경화됩니다.

매엽식 오프셋 인쇄업자용 GEW 제품

GEW는 수은 아크 경화 시스템(일반 UV) 또는 UV LED의 필요 여부에 따라, 매엽식 오프셋 인쇄업자용으로 두 가지를 제공합니다. 이들 두 가지 옵션을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LeoLED  표준

GEW의 LeoLED에는 사용 가능한 다른 제품보다 더 많은 UV 선량을 제공하는 고유한 개념이 있습니다. 5년 이상의 제품 개발과 최신 LED 기술이 결합되어 UV LED 경화의 경제성을 혁신합니다. 완전 수냉식 LeoLED는 GEW의 이전 LED 모델보다 35 % 더 많은 선량과 40 % 더 높은 조도를 제공합니다.

LeoLED  표준은 소형 40x100mm 프로파일로 수냉식이며 광범위한 사용자 정의 통합이 가능하여 당사 시스템이 귀하의 프레스에 맞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시스템에는 램프에서 최대한의 빛을 추출하고 재질에 최대 UV 선량을 제공하는 큰 창이 있습니다.

매엽 오프셋 인쇄기에 대한 LeoLED 표준

모든 UV 제품과 마찬가지로, LeoLED는 GEW의 RHINO 전원공급장치를 통해 구동되며, 이는 GEW 고객들이 단독 새 전원 시스템에 투자하지 않고도 ArcLED 기술을 실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서비스 응답을 위해 IoT 원격 모니터링과 함께 표준으로 제공되는 RHINO 컨트롤로 제어됩니다.

LeoLED 표준은 매엽식 오프셋 인쇄기에 적합하며 더 큰 경화 폭이 필요한 곳에 나란히 사용되는 여러 램프헤드들과 함게, 15cm~170cm 폭으로 제조될 수 있습니다.

LeoLED도 커셋트 버전이 나왔습니다. 이 램프는 배지부 위치에서 GEW의 E4C와 사용할 수 있는데 GEW의 ArcLED 기술을 인쇄업자들에게 접하게 합니다. 이것을 확인하기위해 아래의 비디오를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페이지에서 LeoLED 표준을 자세히 알아보거나 LeoLED 표준 브로셔를 다운로드하십시오:

E4C

E4C는 가장 까다로운 UV 경화 애플리케이션과 매엽 기계에서 가장 빠른 인쇄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GEW 수은 아크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전력을 제공합니다. 가장 가혹한 경화 테스트 절차를 수행하며 마이그레이션이 적은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E4C에는 광학적으로 조정 된 반사경이 있어 경화력을 최대화하고 최소한의 공기 요구 사항으로 조용히 작동합니다. 유수량 모니터링 기술은 항상 유수량을 보장하고, E4C의 수냉식 반사기는 재질로 열 전달을 제한하는 동시에 가장 높은 UV 전력을 지원하여 열에 민감한 광범위한 재질에 안전합니다.

E4C Komori

가장 낮은 수준의 유지 보수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빠르고 쉬운 램프 교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교체 가능한 모든 구성 요소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이며, 반사경은 방수 처리를 해제하지 않고 청소하고 완전히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사경 메커니즘과 밀폐성은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수백만 번의 작업으로 테스트됩니다.

E4C 제품 페이지에서 E4C를 자세히 알아보거나 매엽식 브로슈어용 E4C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단일 램프 – 모든 위치 (모듈식 램프 배열판)

LeoLED의 모듈식 램프 배열판은 대단히 다루기가 쉬어 GEW는 시장에서 최고의 에너지 용량을 최고의 가치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쇄기의 모든 램프는 디자인이 동일하며 인쇄 유닛간에 자유롭게 이동하여 경화 구성을 변경하고 작업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매우 까다로운 응용 분야 (18,000sph로 B1 LED 코팅)의 경우 여러 개의 램프를 인쇄기 끝에 나란히 배치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3FgS3-Y_A

ArcLED 호환 가능

LeoLED UV 경화 시스템과 E4C 경화 시스템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ArcLED 기능입니다.

ArcLED의 전원 시스템을 통해 인쇄업자는 수은 아크 기술과 LED 기술간에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인터 스테이션 LeoLED 및 E4C 배송-투명 및 로고

LeoLED와 E4C의 ArcLED 기능이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브로슈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왜 GEW가 매엽식 오프셋 인쇄기를 개조한다면 믿습니까?

GEW는 UV 경화 시스템을 30년 이상 엔지니어링하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교육을 받은 대규모의 엔지니어링 및 설계 팀이 Heidelberg, Komori, KBA, Manroland, RMGT 등, 모든 매엽식 오프셋 인쇄기와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보장합니다. 이전에 특정 제품이나 모델에 맞게 GEW가 개조되지 않은 상황에서는 인쇄기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설치되도록, 정밀 레이저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여 맞춤 설계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개조 절차를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youtu.be/eigCnB2nSbo
이 비디오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자막은 설정 / 자막을 클릭하고 언어를 선택하세요.

원격 모니터링 및 서비스 지원

RHINO HMI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제어되는 GEW 4.0 IoT 원격 모니터링 기술은 모든 신규 개조에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세계적으로 21,000개 이상의 램프를 모니터링하고 있는 GEW는 모든 시스템 데이터를 기록하고, 고객에게 월간 보고서를 전송하며, 원격으로 업데이트하고, 고객이 문제점을 알아차리기도 전에 시스템의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총판 네트워크는 물론, 영국, 미국, 독일에 있는 지사에서는 연중 무휴로 기술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담 서비스 기술자와 고객 서비스 보조원으로 구성된 팀은 고객의 질문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과 설치 후 팀의 지원 방법 비디오를 시청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비디오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자막은 설정 / 자막을 클릭하고 언어를 선택하세요.

매엽식 오프셋 고객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자막은 설정 / 자막을 클릭하고 언어를 선택하세요.

1989년 변변치 않게 시작한 이래로, Martin One Source는 그 사업, 제품 범위, 고객 기반을 크게 확장해 왔습니다. 당사는 현재 중서부 전역의 사업체를 대상으로,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원스톱 인쇄 공급업체입니다.

당사의 상업용 인쇄 일은 최근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으며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GEW LED UV 경화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관리팀은 LED UV의 추정적인 이점에 대해 들었고 특히 에너지 절약의 가능성과 기타 환경적 이점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전력 사용은 중요한 결정 요인이었고 그 이후로 에너지 절약이 실현되었습니다. 운영 부사장 Doug Brady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이전 UV 인쇄기는 공장 전체의 총 공과금 중 33%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제거하고 LED 시스템을 도입하면, 연간 평균 전력 소비량만 약 $40,000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CEO Chuck Martin은 Martin One Source의 LED UV와 LED UV의 미래에 대한 생각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LED UV의 모든 효율성과 경제성으로 인해, 기존의 UV로는 결코 돌아가지 않을 것이며… 이제부터는 LED UV 사용자가 될 것입니다.”


영업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기

요건에 가장 적합한 UV 경화 시스템을 잘 모르겠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업 담당자 중 한 명에게 직접 연락하십시오.

Marcus Greenbrook

지역 : 아시아 :
Marcus Greenbrook
국제 영업 이사

T: +44 (0) 7764 986 911

Marcus에게 직접 이메일 보내기

현지 유통업체 찾기:

해당 국가가 이 목록에 없는 경우,영국 본사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