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티브 퍼지

포지티브 퍼지 및 순 제로

주변 공장 공기를 사용하지 않고 UV 램프 헤드를 냉각하는 솔루션입니다.

공랭식 UV 시스템은 공장 주변 공기를 소비하여 램프 헤드를 냉각한 다음 램프에서 생성 된 오존과 함께 건물 외부로 방출됩니다.

난방, 냉방 또는 클린 룸 시설에서 처리 된 공기는 UV 시스템에 의해 소비되어 이러한 에어컨 시스템에 추가 부하를가합니다. 주변 공기가 오염되면 램프와 반사경이 차례로 오염되어 UV 출력, 경화 성능 및 부품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두 가지 가능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포지티브 퍼지:

더 큰 시스템이나 건물 외부까지의 거리가 더 먼 곳을 포함한 모든 UV 시스템에 적합합니다.

넷 제로:

오염이 UV 램프가 설치된 지역에만 국한되거나 UV 시스템이 외부 벽이나 지붕에 가까운 소형 UV 시스템에 적합합니다.

포지티브 퍼지
포지티브 퍼지 냉각 옵션
NetZero
순 제로 냉각 옵션

두 경우 모두 덕트가 램프 헤드의 공기 흡입구 상단에 장착되어 생산 영역 외부, 대부분의 경우 공장 외부의 공기 공급 장치에 연결됩니다. 순 제로 시스템을 사용하면 유입되는 공기가 덕트를 통해 램프 헤드로 들어가며 시스템의 추출 팬으로 인해 음압 상태에 있습니다. 이 따뜻한 배기 공기는 건물 외부로 배출됩니다.

포지티브 퍼지 시스템은 추가 냉각 팬을 사용하여 압력을 받고 있는 시스템으로 외부 공기를 불어 넣고, 공기 흡입구 필터로 지정하여 공급 공기가 항상 깨끗하고 UV 램프 헤드의 작동 부품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포지티브 퍼지 및 순 제로 냉각 옵션은 모든 주변 공기 소비를 제거하여 비즈니스에 도움이됩니다.

*이 브로셔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이 브로셔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보세요.

Marcus Greenbrook

지역 : 아시아 :
Marcus Greenbrook
국제 영업 이사

T: +44 (0) 7764 986 911

Marcus에게 직접 이메일 보내기

현지 유통업체 찾기:

해당 국가가 이 목록에 없는 경우,영국 본사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