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및 부품

서비스

UV 애플리케이션 실험실에서 지속적인 인터넷 원격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GEW의 포괄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UV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GEW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GEW와의 첫 접촉부터 1991 년부터 가장 오래된 시스템의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GEW UV 시스템이 엄격한 산업 생산기준을 통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단계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특정 섹션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설치 전 :

UV 응용 연구실

GEW의 응용 연구실은 광범위한 UV 응용에 대한 정확한 테스트를 가능하게 하고 GEW 제품의 정확한 사양을 조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컨베이어 장치, 인쇄 교정 장비, 광범위한 과학 측정 장비 및 포괄적 인 GEW 제품 및 액세서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GEW 엔지니어는 UV 적용이 성공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또는 고객이 있는 상태에서 맞춤형 테스트를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UV 실험실

사이트 조사

복잡하거나 까다로운 응용 분야의 경우 숙련된 GEW 엔지니어가 전 세계 어디에서나 고객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UV 통합의 모든 측면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종종 레이저 스캐너를 사용하여 기계의 3D 모델, 설치의 요구사항 및 수행될 위치 등을 만들 겁니다. 고객 승인을 위해 상세한 사이트 레이아웃 및 사양 문서가 제공되며 GEW의 현장 서비스 팀을 위해 포괄적인 구축 지침이 생성됩니다. 모든 디자인은 모든 관련 현지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여야 합니다.

현장 검사

사전 설치 지원

GEW의 고도로 숙련된 서비스 팀은 설치 및 시운전 과정을 안내하기 위해 설치 전에 귀하에게 연락드립니다. 설치 전 작업 체크 리스트는 프로젝트와 관련된 맞춤형 지침 및 설문 조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당사의 기술팀은 설치 프로세스가 빠르고 효율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질문에 대해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 지원

설치:

설치 및 시운전

GEW는 전세계 설치 및 시운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숙련된 엔지니어 또는 서비스 파트너가 귀하의 기계에 새로운 UV 시스템을 통합하도록 현장을 방문할 겁니다. 그런 다음 상세한 테스트 절차를 통해 모든 구성 요소가 허용 오차 내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시스템 보증을 활성화하기위한 “시운전 코드”가 제공됩니다.

UV 시스템의 설치 및 시운전

시스템 교육

설치 중 또는 별도의 약속을 통해 숙련된 GEW 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하여 맞춤형 UV 시스템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GEW 제어 및 장비 작동, UV 램프 헤드의 기본 유지 보수 및 공정에 대한 최적의 설정에 대한 상담이 포함됩니다.

HMI 시스템 교육

보증 업그레이드

GEW Rhino & RLT 시스템은 필적할 수 없는 모든 부품과 인건비에 대해 최대 5 년 보증으로 보호될 수 있습니다. 설치 직후 GEW 시스템에 대한 보증 지원을 당사 서비스 팀과 직접 즉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및 가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보증 업데이트

서비스 기간 동안 :

현장 유지 관리

경험이 풍부한 현장 서비스 기술자 및 현지 서비스 파트너 팀이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현장에서 UV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GEW는 최첨단 인더스트리 4.0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뒷받침되는 빠르고 전문적인 응답을 제공하도록 합니다.

현장 유지 관리

UV 상태 확인

GEW 시스템 상태 점검은 UV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인 현장 검사입니다. 엔지니어는 시스템을 현재의 잠재력으로 실행함을 떠나고 성능과 안정성을 가능한 최고 수준으로 높이는 데 필요한 작업과 부품을 권장합니다.

UV 상태 확인

UV 출력 연구

GEW 엔지니어는 최첨단 선량 측정 장비를 사용하여GEW 시스템의 UV 출력을 평가하고 새로운 경우 원래 출력과 비교하여 현재 상태를 알려줍니다. UV 카세트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부품 및 유지 관리 절차에 대한 조언이 제공됩니다. 아래에서 카세트 업그레이드 패키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브로셔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UV 출력 연구

카세트 수리

GEW UV 카세트는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수행 할 때 10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EW와 당사의 서비스 파트너는 중고 장치를 거의 새로운 표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현지 카세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용 효율적인 다양한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이 브로셔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카세트 수리

서비스

GEW의 고도로 숙련된 원격 지원 팀은 모든 UV 시스템에 대해 무료로 전화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GEW의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은 영국 및 미국 사무실에서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를 발견하기 전에 사전에 수정하거나 문제가 확인되면 훨씬 더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에 문의하십시오.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업그레이드

LED로 업그레이드하거나 기존 UV 시스템을 확장하거나 오래된 UV 시스템을 최신 기술로 교체해야 하는 경우 GEW는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미래에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영국, 미국 또는 독일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해당 국가의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영국 사무소

이메일 서비스

T: +44 (0) 1737 824 510

미국 사무소

미국 서비스에 이메일 보내기

T: +1 440 237 4439

독일 사무소

이메일 서비스

T: +49 7122 827 5648

현지 유통업체 찾기 :